2020/12 4

식상다자님들 특징 (feat. 사주팔자 오행)

안녕하세요 이번에 노트북으로 밝기조절을 한 덕에 눈의 피로가 덜해서 글을 편안하게 쓸수 있게 됐습니다 참 다행이지요? ㅠㅠㅠ 이번에 쓰고싶은 글들과 이슈가 되는 것들이 많았는데 글에 대해서 차차 조금씩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식상다자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식상다자님들에 대한 글을 풀어가는데 음슴체로 가려고해요. 아무래도 음슴체로 하다보니까 편안하게 전달되더라구요. 다소 딱딱하지않구요. 이점 양해바랍니다. 식상다자에 대한 썰을 푸는데 유의할점은 모두 다 저렇지 않는다는 점임. 왜냐하면 아무리 식상다자가 한쪽에 쏠려있어도 지지안에 숨겨져 있는 다른 오행들과 섞여있어서 다른 경우도 있을 수 있음. 하나의 예시이기에 객관적이지 않는다는 점 유의바람. 사실, 식상다자님들에 대해 무슨말을 해야할지..

사주팔자 2020.12.29

총알꿈해몽/총알꿈/총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총알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 ) 꿈에서 총알로 누굴 쏜다고 생각하면 너무 무서울꺼 같아요 ㅠㅠ 해외같은경우에 총기소지가 가능한 국가들이 있는데요. 한국같은경우 총기소지가 불법이기에 총이없는 나라에서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들어요. 그럼에도 꿈에서 총알이나 총같은경우에 총을 어느부분을 목표로 겨냥하여 쏴는가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그럼 총알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몸에 총알이 박히는 꿈 병을 앓거나 새로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꿈을 꿧을 경우엔 몸건강 챙기는게 중요할것 같습니다. 학생이 허벅지에 총알을 맞는 꿈 학업성적이 오르고 각종 시험에 합격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허벅지에 총알 맞는꿈 학생이아니라 성인인 경우, 윗사람이나 권력자를 따르게 되거나..

꿈해몽 2020.12.28

귤꿈/귤꿈해몽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10일이후로부터 글을 쓰는게 뜸해졌는데요. 11월부터 노트북으로 작업하다보면 눈이 아파서 요즘들어 글을 쓸일들이 점차 줄어드는 것 같아요 ㅠㅠ 눈이 아프다보니 조금씩 글 작업하고 있어요. 몸에 좋은 음식들 챙겨먹구 점차 회복되면 간간히 글을 조금씩 쓸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꿈해몽은 귤꿈입니다. 귤꿈같은 경우에 과일에 속해있는 꿈입니다. 보통 과일같은 경우에 태몽과 관련된 글을 보았어도 귤꿈과 관련된 태몽꿈들은 없더군요. 대신 재물과 관련된 해몽글이 많기에 나중에 귤꿈 꾸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귤꿈에 대해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귤이 점점 커지는 꿈 작게 시작한 사업이 크게 발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귤을 사는꿈/ 귤을 구입하는 꿈 새로운 인연을 만나 결혼..

꿈해몽 2020.12.21

귀걸이꿈/귀걸이꿈해몽/귀걸이꿈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요즘 연말이라 업무량과 학업량이 많아서 매우 바쁘네요 ㅠㅠ 오늘은 귀걸이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귀걸이 꿈해몽같은 경우에는 금전, 연애, 성취와도 관련되어있더군요. 꿈상황에 따라 흉몽일수도, 길몽일수도 있기에 찬찬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귀걸이를 착용하는 꿈/ 귀걸이 하는 꿈 귀걸이 착용하는 꿈해몽으로 결혼생활이나 이성과의 관계가 행복해 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걸이를 잃어버리는 꿈/귀걸이가 사라지는 꿈 귀걸이를 잃어버리는 꿈해몽으로 재정적으로 실패를 하거나, 빚이 과도하게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걸이를 떨어트린 꿈 귀걸이 떨어트리는 꿈해몽으로 실연을 당하게 되거나, 자신감이 떨어질 일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걸이 받는 꿈 귀걸이를..

꿈해몽 2020.12.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