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카드/레노먼드 카드

레노먼드 오라클 카드 No. 2 클로버(clover)

LUCHY 2020. 6. 26. 00:36

레노먼드 오라클 카드 2. 클로버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노먼드 오라클 카드 No. 2 클로버 카드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카드이름: 클로버(clover)

분 류: 긍 정 적

타 이 밍: 2, 2주일, 2개월, 2, 갑작스럽게

키 워 드: 행운, 약속, 평화, 예상치 못한 기회, 우연한 만남, 도박, 작은 기쁨, 낙천적인, 재미

직 업 운: 안정적인 직업, 행정직

애 정 운: 갑작스럽게 만난 인연, 우연치 않은 만남,

건 강 운: 예기치 못한 회복, 긍정적인 회복

 

 

 

이 카드는 긍정의 카드로서 기본적으로 행운, 약속, 평화, 예상치 못한 기회, 우연한 만남, 도박, 작은 기쁨 등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보다가 문득 클로버의 유래가 어디서 왔는지 조사하게 되었는데요.

 

 

 

클로버는 한국어로 '토끼풀'을 말합니다. 토끼풀은 1907년경 사료로 이용하기 위해 처음으로 한국에 들어온 풀입니다. 그 이전에는 한국에 없었던 귀화식물입니다. 토끼풀은 유럽원산인 귀화식물인데, 이름 그대로 토끼가 즐겨 먹는 풀이라하여 '토끼풀'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네잎클로버의 행운의 상징에서 온 유래는 나폴레옹이 전쟁 중에 풀밭에서 네 잎 클로버를 발견하고 그것을 따려고 허리를 굽힌 순간 총알이 자신의 머리 위쪽으로 지나가 목숨을 건져 행운의 상징으로 여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지니면 행운이 온다는 속설이 전해졌다고 합니다.

 

 

 

이 카드 같은 경우 예상치 못한 기회의 특징을 가졌습니다. 그렇기에 도박이나 행운을 걸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카드의 위치나 다른카드의 배열에 따라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의미가 해석에 따라 달라집니다. 카드셔플 하여 이 카드를 뽑았을 때 다른 카드의 조합을 보며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카드의 순서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클로버 카드는 긍정적인 카드이나 카드 순서에 따라 부정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 2, 3의 카드를 뽑았을 때 클로버 카드가 1에 위치한 경우엔 긍정적으로 해석됩니다. 그러나 클로버 카드가 3의 카드에 위치하는 경우엔 기회를 놓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카드의 조합

 

라이더 + 클로버 : 무언가 좋은 소식이 오가며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른 시일 내로 행운이 여러분 곁을 맴돌 겁니다. 다른 의미로는 운 좋은 행운의 청년을 의미합니다.

 

클로버 + : 우연이 온 기회가 누군가로부터 뺏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클로버 + 편지 : 누군가로부터 우연히 긍정적인 메시지나 소식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클로버 + 구름 : 어떠한 방해로 기회가 놓치게 됩니다.

 

클로버 + : 기회가 지연되어 오랫동안 기다려야 함을 의미합니다.

 

클로버 + 열쇠 : 어떠한 문제를 해결되며 행운이 찾아옵니다.

 

클로버 + 꽃다발 : 우연치않게 선물이나 초대를 받게 됩니다.

 

클로버 + : 기회를 뺏기게 됩니다.

 

클로버 + : 가정의 행복

 

클로버 + 역십자가 : 끝이 좋지 않은 행운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 걸었습니다.

 

 

레노먼드 오라클 카드 : No. 1  라이더 (Rider or Messenger)

 

 

레노먼드 오라클 카드 : No. 1 라이더 (Rider or Messenger)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노먼드 오라클 카드 첫번째 라이더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레노먼드 오라클 카드 1. 라이더 카드이름: 라이더 (Rider or Messenger) 분 류: 중 립 타 이 밍: 첫날, 1일, 1주일, 1�

luchycool.tistory.com

레노먼드 오라클 카드 소개

 

레노먼드 오라클 카드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 장마라고 하는데 밖은 비오구, 방안은 습기가 차구 눅눅하네요 ㅠㅠ 어제부터 금성역행정지가 일어나셨는데 여러분은 별일 없으셨나요? 저는 금성역행정지로 참 여러가지 의��

luchycool.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