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잡담 9

화성역행의 매운맛2

요즘 글을 안쓴지 꾀 됐는데 내년 서류업무로 바빠가지고...ㅠㅠㅠ 오늘도 바쁜데 이렇게 짬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헤헿 저번주인가? 고민하고 좀 힘들었던 시기가 있는데 조심스레 말을 꺼내볼까 싶어요. 화성역행이라 그런걸까요. 확실히 결단력에 있어서 결정권이 주어지고 그런것 같습니다.... 멘붕왔던시기가 있는데 어쩌다 말할때 뉘앙스가 결혼까지 갈꺼같단 느낌이 오더군요... 그래서인지 고민이 많이하게된 시기였습니다. 결혼하기엔 너무 바쁘고 하나라도 집중을 올인해야하는데 내년 해외업무일을 맡게되며 다른 업종도 제안받으니까... 문득 결혼보다 커리어로 저절로 선택하게 되더군요... 만약 해외나갈일이 생기더라도 가정에 책임질수 있을까? 그사람을 만나서 그에게 챙겨줄 자신은 있을까? 내가 애를 낳으면 그에게 올인해..

잡담 2020.09.21

화성역행의 매운맛(토성역행은 덤)

ㅠㅠㅠ 감정에 사무치다가 이제 조금 정리되서 돌아왔습니다! 그래도 댓글달아주시며 위로해주신 방문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잘지내셨나요? 어제 태풍의 여파 때문인지 바람이 쌩쌩부네요 ㄷㄷㄷ 여러분 그거아시나요? 점성술로 9월6일 오후 6시이후로 화성 정지되어 9월10일 화성역행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화성역행하여 토성과 함께 치고있죠 ㄷㄷㄷ 화성같은경우 내가하는 일들, 적극성, 경쟁을 의미하는데 이게 역행하면 승부수에 배팅하는 것을 비추천 드립니다. 왜냐하면 화성이 역행한다는 것은 그말은 즉, 경쟁에 뒤로 밀려난다는 의미를 뜻합니다. 뭘해도 실수하거나 타이밍 놓쳐서 실패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죠... 저도 화성역행의 매운맛을 당하니 좀 아프긴 하네요? ㅎㅎㅎㅎ

잡담 2020.09.08 (8)

떠난 너에게

3년전에 떠난 너에게 이제서야 말을 꺼내 헤어질 당시에 그때 난 네가 떠난게 참 미웠어. 세상이 전부 다 끝이 나는 줄 알았거든. 근데 사회인으로 발을 딛고 열심히 일하다가 여유가 생겨 생각해보니,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 넌 그때 당시 시작하는 게 두웠던게 아닐까 싶어. 꿈꾼다고 했지만, 현실과 괴리감이 생기니까, 앞으로 나아가는게 말이야. 불안했던거지.... 그래서 떠난거였지? 3년이라는 시간속에서 이제야 깨닫게 됐네... 그때 당시 너의 감춰진 미소의 뒷모습들 네가 전하지 못한 말들 네가 감추고 싶었던 감정 알아주지 못한 너에게 사과할게 미안해 불안했던거지....

잡담 2020.09.03 (6)

게/황소/천칭 삼형제 사인 (feat.펄/디트리 화성)

안녕하세요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이번에 게/황소/천칭 화성 삼형제들에 대해 화성에 대한 특징을 설명하려고해요. 이들한테 절대 악의가 없는게 아니고 그런 성향이 가질 가능성이 있다는 점으로 말씀드리며, 이 사인에 해당된다고 모두가 다 그렇지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아래에 편하게 이야기하는데 전달하기 쉽기에 음슴체로 사용하겠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내생각에는 화성약한분들에게는 좀 예민한 부분일 수 있어서 장/단점으로 이야기하겠음. 화성은 열악한 상황에서 경쟁의 승리로 해석되는데 이게 좋게 발현되면 정의롭고 승부수에 비겁함 없이 떳떳하게 앞으로 가아가며 경쟁에 이기는 것을 뜻함. 하지만 반대로 화성이 좋지않다? 화성이 깨진 경우엔, 경쟁/승리하는 전제하에 비겁해짐. 승리하는데 있어 반칙을 쓰거나 약한자에..

잡담 2020.08.29 (10)

주변에 둘러쌓인 지인들 특징 (feat.사주명리/별자리차트)

안녕하세요? 시험끝나고 나니 상쾌한 기분으로 덕질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ㅎㅎㅎ 다음 오라클 레노먼드카드를 소개하기 전에 경험/생각짤들에 대한 글을 올릴려구요... 아마 아래글을 보시면 음슴체가 다분할꺼에요. 좀더 편안하게 대화하며 글을 풀어갈수있도록 음승체를 쓰는거기에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 오늘은 주변의 지인들 특징들 적어보려고 함.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인연을 맺으면 제각각 특징이 다를텐데... 공통적으로 맺는 인연들에 뚜렷한 특징이 많았음. 1.대체적으로 비겁다자/인성다자/식상다자들이 많았음. 특히 오행 목일간/흙일간으로 한쪽으로 몰아치우친 편임. 목일간의 비겁다자들은 대체적으로 쎈캐들이 많았던것 같음... 지난번에도 말했지만 이들 인상이 매우 쎈캐들도 대다수 있는편이라 했는데.. 비견다자..

잡담 2020.08.26 (8)

헤어졌던 이성과 재회하게 됨(feat.토성역행+미래의 화성역행)

시험과 일이 겹치게 되니.... 엄청 바쁘네요... 그래도 짤막하게 글을 올릴 수 있는 소소한 행복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생각들을 표현하며 잇님들과 소통하는 게 참 좋더군요. : ) 항상 읽어주셔서 덧글달아주시는 님들에게 오늘도 진심으로 감사함을 느낍니다. 오늘은 별 주제가 없지만, 그냥 문득 다시 재회한 인연들에 대해 생각을 되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지난글에도 이야기했지만 노드와 화성타임로드 합으로 기분이 언뜻 별로인 경험을 받았는데요. 사실 옛이성들과 재회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6-12년만에 재회한 몇몇 지인들과요. 악연과 인연들과의 만남을 통해 싱숭생숭한 일들이 많더군요. 참고로 화성은 남성을 뜻하는데요. 죄다 남성들과 다시 인연이되어 만났다는 점입니다. 하하;; (전남친이 아닌게 함정..

잡담 2020.08.19 (4)

노드와 타임로드의 합 (feat.점성술)

...안녕하세요. 그저께 일 때문에 이리저리 업무처리하느라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됐네요. 다름이 아니라...이번에 좀 싱숭생숭한 일들이 많았습니다. 전에도 포스팅을 했지만, 뜻밖의 지인들의 소식들을 듣고 듣는순간 여러가지 감정으로 복잡해지더군요. 타로카드를 여러번 칠 때마다 재회와 관련된 카드가 자꾸 떠서 뒤숭숭하다 최근의 소식을 들으니 참 그렇습니다... 그리고 저의 차트에서 노드와 제 타임로드의 합이 그저께 이루어졌습니다. 노드같은경우엔 악연과 귀인을 구분하는 경우가 있지만 한쪽으로 쏠릴수도 있어서 좋을수도 나쁠수도 있는 영향들이 많습니다. 특히, 이번 타임로드가 화성인지라 2,4,7하우스와 담당하는 사인이 합을 하니, 그닥 썩 좋은 각은 아니긴합니다. 대신, 화성의 길성타임로드 덕분에 제가 이득을 보..

잡담 2020.08.13 (2)

성격은 바뀐다. (feat. MBTI)

MBTI성격검사를 하면서 느끼는 점은 선천적인 성향이 있으나, 후천적으로도 바뀔수 있다는 것을 느낀다. 중고등학교 시절 때, MBTI의 성격유형에서 주로 INFP가 자주나왔다. 잔다르크형으로 요즘 소위말해 진따유형이라고 한다. 예술하다보니 감성이 폭포수처럼 넘칠때라 감정기복이 심한경우가 많아서 그런가보다 하고 수긍했다. 하지만 대학졸업하고 취업하다보니 바쁘게 살다가 어느순간 INFP에서 INTP로 변해있었다. INTP유형을 보니, 조용하고 과묵하며 논리와 분석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좋아하고, 과묵하나 관심이 있는 분야에 대해서는 말을 잘하며 이해가 빠르고 높은 직관력으로 통찰하는 재능과 지적 호기심이 많다고 한다. 개인적인 인간관계나 친목회 혹은 잡담 등에 별로 관심이 없으며 매우 분석적이고 논리적이며 객..

잡담 2020.07.25 (1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