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카드에 대해 생각이 많아지게 됐는데요.
요즘 SNS에 활성화하다보니 거기에 득이아닌 손해로도 이룰수있다는 것을 최근에
신문기자글을 보고 발견되었습니다. 거기에 대한 건강한 정보들을 보고 문득 이런생각이 들더라구요.
아 웬만하면 sns는 자제해야겠다. 나의 삶의 활기를 줄 수 있는 원동력들을 찾아보자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쩌면 이번에 소개할 오라클 카드도 거기에 관련되어 글을 쓰지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카드는 레노먼드 오라클카드 No. 12 부엉이(Owls)입니다.
레노먼드 오라클카드 No. 12 부엉이(Owls)
카드이름: No. 12 부엉이(Owls) 분 류 : 중 립 적 타 이 밍 : 12일, 12주, 12달, 12와 관련된 날, 일시적이고 빠름 키 워 드 : 대화, 소문, 토론, 의사소통, SNS, 불안, 걱정, 의심, 소통기기 직 업 운 :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직업, sns관련된 직업 애 정 운 : SNS와 관련된 연애, 메신저 연락과 관련된 연애 건 강 운 : 언어와 관련된 질병, 정신적 심리와 관련된 질병, 긴장감 |
이 카드는 대화, 소문, 토론, 의사소통이라는 의미로 통합니다. 옛날 소통의 수단은 말이나 전화기기 등을 통해서 사용했으나, 현대에서는 Sns에서도 소통의 수단이 되었죠.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저도 최근에 알았는데요, 신문기자 삽화에 도파민 단식에 대한 글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Sns를 많하다보면 뇌의 도파민 활성화가 되는데요. 이게 삶의 행복을 줄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자극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고 해요.
요즘 시대의 4차산업으로 빠른 정보화시대가 되다보니 쉽게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을 접하고
뇌의 도파민 자극으로 활성되어 삶의 대한 흥미라거나 심리적인 불안정감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락에 관해서 읽십하거나 연인관계에서 예민하게 반응할 수 있는 이유라던가
스스로 조절이 안되는게 어떻게보면 도파민의 자극에 대한 원인이 되지않을까싶어요.
그래서 웬만하면 도파민 자극을 덜 줄 수 있는 도파민 금식형태로하여 일상생활에 힐링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심리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좋다고 합니다 : )
그래서 이 카드에서 심리적 의미로 의심, 불안, 걱정을 나타납니다..
말이 길어졌죠? ㅎㅎㅎㅎ
카드의 조합의 배열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는 점을 고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카드조합입니다.
카드조합
채찍+부엉이
성적 스캔들, 구설수, 심리적 고통
새+낫
SNS 단절
편지+부엉이
메일로 통한 소식들
달+부엉이
인기있는 글, 인기, 유명세타는 소식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첨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