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별자리 궁합 2탄 (feat. 달과 태양 and 점성술)

LUCHY 2020. 10. 20. 01:30

별자리 점성술 궁합요소 2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궁합요소 2/3탄입니다.

 

 

1탄에서는 궁합에서 중요한 3가지 요소들을 소개했다면,

 

이번 2탄은 달과태양 그리고 길흉각맺음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원래 중요요소들을 하나씩 나눠서 이야기하려고 했는데 달과태양 조합에 있어서 길각맺음도 같이 이야기하는 것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에 이렇게 정리해서 올리게 됐습니다. 

 

..뭔가 궁합요소에 중요한 부분들을 목차로 적어봤어요.

 

 

 

 

 

목차

 

 

1.궁합요소 달과 태양

 

2.달과태양 조합

 

 

 

 

 

 

1.궁합요소에서 달과 태양


달과 태양은 이상형, 취미, 기호 등에 대해 판가름을 나누며 성별에 따라 메인행성의 중요성을 나타냅니다.

 

   별자리 궁합 2탄 (feat. 달과 태양 and 점성술)



태양같은 경우
- 태양은 여성 별자리 차트의 결혼생활과 파트너쉽 관계 유지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달같은 경우- 달은 남성 별자리 차트의 결혼생활과 파트너쉽 관계 유지하는 데 있어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이러한 둘의 행성들은 서로 간의 길/흉각을 맺음에 따라 부부관계/파트너쉽의 결속력의 깊이에 차이가 달라집니다.

 

서로 간의 섹스타일/트라인 등의 길각이 맺어지면, 관계의 안정감과 결속력이 강해지며

 

서로 간의 스퀘어/어포지션 등의 흉각이 맺어지면, 관계의 갈등이 생깁니다.

 

 

/흉각은 3-4도 이내 각을 맺는 것이 좋으나, 각이 먼 경우엔 다른 행성들로 보충해서

채워지는 경우가 있기에 상대방의 태양/달 행성이 어느 별자리 사인에 있는지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달 같은 경우에 주기가 매우 빨라서 여성분들은 점성술 차트를 뽑을 때 생시가 정확한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달과 태양의 조합



 

 별자리 궁합 2탄 (feat. 달과 태양 and 점성술)





1)달과 달의 컨정션


서로간의 감정과 취향의 끌림이 존재합니다. 대화하는 과정에서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싸우다가도 다시 화해합니다. 다만, 여기서 주의할 점은 남성입장에서 결혼생활에 충족감을 느낄 수 있으나, 여성입장은 결혼양상의 태양의 각을 맺지 않는 경우 공허함이나 섭섭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여성의 태양의 다른 행성이 각을 맺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대로 남성태양 여성태양인 경우에도 남성쪽 입장에서 결혼생활에 충족감을 주지못합니다.
그렇기에 서로 태양과달이 길성행성과 각을 맺는지가 중요합니다.




2)달과 태양의 어포지션/스퀘어


서로간의 감정과 취향의 이끌림이 존재할 수 있으나, 그 과정이 매끄럽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남녀커플은 탕수육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러나 탕수육을 먹을 때 부먹파와 찍먹파로서 서로 갈등을 빚습니다.


이렇게 서로 비슷한 끌림이 있어도 서로 같은 것을 좋아해도 사소한 일에 충돌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3)달과 태양의 섹스타일/트라인


서로간의 감정과 취향의 끌림이 존재하며. 대화하는 과정에서 서로 정신적 충족감을 느낍니다. 그리고 서로 간의 관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렇게해서 2탄은 마무리되었으며 다음 3탄에서 '길흉각 맺음'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링크 첨부했습니다. 

 

luchycool.tistory.com/77

 

점성술 궁합 1 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별자리의 궁합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보다시피 별자리로는 태양기준으로 보는 경향이 있는데 그외에 말고도 달, 태양, 금성, 어센등으로 확인해서 봐야한다고 하네요 궁

luchycool.tistory.com

luchycool.tistory.com/82

 

점성술 궁합 3탄-조화로운 사인

안녕하세요 이번에 궁합요소 3탄을 소개하려고해요. 3탄은 조화로운 사인이라는 건데, 사실상 길흉각을 맺으려면 사인의 조화가 있어야만 관계가 원활하게 지속되는 지를 알 수 있어요. 그래서

luchycool.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