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사랑꾼 별자리 순위 1탄 (feat.점성술)

LUCHY 2020. 10. 19. 15:33

 

 

 

 

 

 

 

안녕하세요?

 

요즘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가요? 수성역행 때문에 심기불편하신분들도 계실꺼라고 생각되요.

 

 

아시다시피 수성역행의 메인은 고백, 이별, 재회라는 키워드니까요.

 

전남친이라거나 썸남이거나 애인이거나 고백, 재회, 이별 등을 겪을 수 있는 메인 대표이기 때문에 감수성이 오르락 내리락하기 딱 좋은 시기이죠.

 

 

특히 전갈수성이면 감정기복이 곤두박칠 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지난 글에서 어센의 특징이나 연애타입에 대해 이야기를 드렸는데요.

 

오늘은 사랑꾼 별자리 순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려고 해요.

 

 

 

 

음 순위라고 하기엔 다른 별자리들도 찝찝할 수 있다고 생각되요...특히 순위가 멀수록요.

 

하지만 순위와 상관없이 상대방과 케미가 맞다면 어느정도 지속된다고 생각되요.

 

순위는 숫자에 불과할 뿐. 숫자와 상관없이 그들과 서로 사랑하면 만족한 거 아니겠어요?

 

 

 

 

우선, 사랑의 순위를 매길 때, 이성관계에 대해 어떤지를 종합해봤을 때 경험담으로 이야기하는 것뿐이니, 주관적인 견해이므로 객관적이지 않은 점을 양해 바랍니다.

 

모두가 다 그렇지 않는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설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음슴체로 쓰겠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그럼 시작하겠심.

 

 

 

참고로, 사랑꾼 별자리 순위는 금성과 달을 기준으로 순위를 메겼음.

 

 

 

 

사랑꾼 별자리 순위 1

 

 

 

1위 전갈 달

 

 

전갈자리 달

이건 뜻밖의 별자리라고 볼 수 있음. 하지만 살면서 경험해본 결과로 전갈달들이 젤 사랑꾼이고 의리가 똘똘 뭉쳤었음. 특히 전갈달은 남성에게 가장 크게 작용함. 왜냐하면 달이 어머니와 연결되기 때문임.

 

전갈 달은 어린 시절, 못 받았던 사랑들을 채우려고 하는 경향으로 연애할 때 아낌없이 주거나 받는 것을 좋아함.

 

전갈 금성은 성적과 사랑충족이라면 전갈 달은 정서적 사랑충족이라고 보면 됨.

 

그리고 전갈자리는 물의 사인이기에 감수성이 남들보다 예민하게 반응해서 늘 사랑을 한결같이 대해줌. 그리고 지속적인 사랑을 원함.

 

 

 

다만 여기서 주의할 점이 있음. 전갈 달은 달끼리 만나면 밀어내는 성향이 있음. 그 이유는 전갈자리가 상대적 달을 싫어하기 때문임. 그래서 만약 사랑을 유지하려면 달을 제외한 다른 행성들이 길각을 보내는 것이 좋음.

 

 

 

이런 경우 남성은 달에 관여하기에, 여자 태양을 만나면 딱 좋음. 전갈달이 사랑받지 못한 것들을 긍정적인 태양이 채워줌. 서로가 서로에게 채워주기에 만족감과 지속적인 만남을 보장해줌. 타행성들이 개입하지 않는다면 말이지.

 

 

2위 사자자리 달

사자자리 달

사자자리 달에 관여하는 것은 태양인데, 태양은 길성이기에 밝은 성향이 강함. 또한, 의리로 똘똘 뭉친 사람이라 그런지 연애할 때 한결같은 사랑을 보장해줌. 사랑을 엄청나게 원하신다면 사자자리 달님들 추천해드림. 이들은 다른 환경여부 상관없이 있는 그대로를 사랑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진정한 사랑을 체험하실수 있음. 다만, 그건 사자자리 취향이 맞아야 함. 어쨋든 사자자리 달의 밝은 아우라로 그들의 어두운 그늘들이 사라지게 해주며 사랑으로 따뜻함을 감싸안아주는 것이 사자자리 달의 장점임.

 

 

3위 게자리 달

 

 

 

이들이 왜 사랑꾼인지 모르겠음. 같은 게자리 게달으로서 그닥? 자신의 만족감을 스스로 채울 수 있는 게자리이기 때문에 마이웨이 해도 무방할 타입. 하지만 게자리의 특성상 보살핌을 메인으로 두기 때문에, 짠하게 느껴지거나 뭔가 케어해주고 싶은 상대방을 만나면 아낌없이 보살펴주고 싶어 하는 마음이 큰 별자리는 맞음.

 

 

 

다만 연인사이로 성사하기까지 시간이 걸림.

 

 

 

 

왜냐하면 게자리의 단단한 껍질만큼, 마음의 벽도 두껍기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 게자리를 공략하고 싶다면 게자리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헤쳐보면 됨. 자신이 좋아하는 것이 있다면 한없이 오픈하는 성격이기에 뭔가 겉은 철벽 수준인데 속은 대개 쉬운데? 라고 보일 수 있음.

 

그렇게 마음이 열면, 전갈 달만큼이나 맞먹을 정도로 사랑꾼이 되는거임.

 

게달이 3위인 이유는 방어적인 태도 때문에 그렇슴.

 

 

 

 

이렇게 1탄은 마무리됐음.

 

다음 사랑꾼 별자리 순위 2탄은 시간되면 정리해서 올리겠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별자리에 대해 궁금한점은 아래에 링크 첨부했습니다.

 

luchycool.tistory.com/77

 

별자리 궁합의 중요요소 1 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별자리의 궁합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보다시피 별자리로는 태양기준으로 보는 경향이 있는데 그외에 말고도 달, 태양, 금성, 어센등으로 확인해서 봐야한다고 하네요 궁�

luchycool.tistory.com

https://luchycool.tistory.com/30

 

별자리 상승궁 이미지 (feat. 개인적인 견해)

어제 하루 좋은일로 훈훈하게 마무리한 후 글을 쓰게 되었네요. 일찍 자려다가 카페인으로 밤을 지새우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될 줄은 몰랐는데, 조심하는 게 좋겠습니다. ㅠㅠ 흙 금성일식과 ��

luchycool.tistory.com

 

 

luchycool.tistory.com/80

 

점성술 궁합 2탄 (feat. 달과 태양)

점성술 궁합요소 2탄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궁합요소 2/3탄입니다. 1탄에서는 궁합에서 중요한 3가지 요소들을 소개했다면, 이번 2탄은 달과태양 그리고 길흉각맺음에 대해 소개하려

luchycool.tistory.com

 

luchycool.tistory.com/82

 

점성술 궁합 3탄-조화로운 사인

안녕하세요 이번에 궁합요소 3탄을 소개하려고해요. 3탄은 조화로운 사인이라는 건데, 사실상 길흉각을 맺으려면 사인의 조화가 있어야만 관계가 원활하게 지속되는 지를 알 수 있어요. 그래서

luchyco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