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별자리 궁합 4탄 금성과 화성 (feat. 그외행성들)

LUCHY 2020. 11. 12. 22:57

 

 

 

 

 

안녕하세요 별자리궁합 4탄에 대해 글을쓰다가 늦어졋는데,

 

글을 간단하게 설명할 수 있도록 그림과 참고하여 그리느라 늦어졌습니다;;

 

 

이번 별자리 궁합4탄은 금성&화성에 대한 글입니다.

 

별자리궁합 남녀관계에 있어서 안정성은 달&태양이라면,

 

별자리궁합 남녀관계에 성적이나 매력에 있어서 금성&화성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별자리궁합 남녀커플 금성&화성

 

 

 

 

 

1.금성과 화성

 

 

1)금성/화성 컨정션/섹스타일/트라인으로 길각을 보내는 경우,

 

별자리궁합 남녀커플관계에서 서로간의 성적매력코드가 맞거나 불꽃튀는 신경전에서 즐거운 묘미를 보여줍니다. 심리적인 밀당 또는 육체적 매력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남녀커플 금성&화성 예시

 

 

금성은 즐거움을 나타나며 편안함을 시사합니다.

 

남성이 금성인 경우, 그들의 매력에 여성의 의견을 따라주며 존중해주고

여성이 금성인 경우, 그녀의 매너에 남성은 사랑에 빠지고 편안함을 느낍니다.

 

반대로

 

남성이 화성인경우에 여성에게 리더쉽으로 설레임을 이끌며 성적매력을 어필할 수 있으며

여성이 화성인경우에 남성에게 리더쉽으로 성적매력을 어필하여 호감을 삽니다.

 

 

2)금성/화성 (스퀘어/어포지션/어버전) 흉각맺는 경우

 

지난 별자리 궁합2탄에서도 말했듯이,조화롭지않는 사인에서 흉각을 맺는다는 것은 그들의 관계가 그렇게 원활하게 흘러가지않고 트러블과 갈등으로 빚어지는 관계로 이어갈 확률이 높습니다.

 

 

남성이 화성인경우에 그가 주도권가지면서 여성은 부담감이나 불편함을 느끼며

여성이 화성인경우에 그녀가 주도권가지며 이끌어간다면 남성은 부담감이나 불편함을 느낍니다.

 

또는 부담감이 아니더라도 트러블과 갈등이 일어납니다.

 

 

3)금성&금성 길/흉각

 

금성과 금성의 조합은 두사람의 사랑방식이 비슷하게 나타나며 쉽게 어울리며 사랑받는 방식에 대해 서로 이해합니다. 그렇기에 길각을 맺을 때 가장 강력하게 나타납니다. 서로가 편안하기에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알콩달콩 지냅니다.

 

4)화성&화성

 

화성/화성 같은 경우에 길각을 보낼 때, 남녀관계의 사랑에서 트러블나는경우에 화해를 잘 조화롭게 하며 남녀관계가 돈독해집니다.

 

 

 

 

2.그 외에 행성조합

1)&금성

 

별자리궁합은 달은 감정을 금성은 성적과 관련되기에 이런 두 행성의 긍정적인 길각을 맺으면 남녀관계의 사랑하는 관계에서 감정과 성적부분에서 조화로움과 친밀함을 나타냅니다. 서로 길성의 조합이라 관계에 있어서 쉽게 다가갈 수 있으며 취미나 라이프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토성&/태양

토성행성은 대표적인 흉성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별자리궁합에서 토성이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남녀커플/ 부부

 

그것은 바로 토성이 책임, 인내, 구속력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궁합요소에 있어서 토성이란 한 사람의 토성과 다른 사람의 주요행성이나 지점에 대해 남녀관계의 구속력과 인내의 시험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결혼한 부부의 궁합에서 한 사람의 토성과 다른 사람의 태양 또는 달의 측면에서 흔히 나타납니다.

 

다만, 달 같은 경우에 별자리 사인의 위치에 따라 우세/약세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염소 달 같은 경우엔 토성을 반기기 때문에 우세합니다.

 

3) 금성&명왕성

별자리궁합에서 금성&명왕성의 조합은 필연적이며 숙명적이면서 변화와 강박적인 사랑의 표시를 의미하기도 해요. 일반적으로 금성&화성은 성적매력으로 남녀관계의 끌림이 강했다면, 금성&명왕성은 정신/육체적으로 강박적인 매력에 빠진 상태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말하자면, 금성&화성에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4)달&화성

화성같은경우에는 앞으로 나아가는 성질을 가졌기에 달과 화성 조합을 이룬 경우에 초반에 화성인이 리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에 리더쉽으로 달은 화성인에게 사랑에빠지거나 설렘을 받습니다.

 

 

 

 

이상으로 별자리궁합 4탄으로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자신의 금성과 화성의 위치를 알고싶다면 별자리차트를 뽑아서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에 첨부했습니다. 

 

luchycool.tistory.com/97

 

별자리 차트 뽑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주제는 별자리 차트 뽑기입니다! 사실 별자리궁합이나 어센의 상승선이라던가.... 여러가지 글을 썼지만, 정작 화성과 금성이 어디에 있는지, 달과 태양은 찾아보는

luchycool.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