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별자리 연애스타일 - 1탄

LUCHY 2020. 6. 12. 17:35

 

 

 

 

 

별자리 연얘-1

 

 

 

 

집에서 돌아왔을 때 하루일과를 정리하는데요.

 

일과 관련되어 정리하는 경우도 있지만 때때로 그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해 다시 되짚습니다.

 

그분들과의 관련된 생각과 감정들을 회상하다보니 문득 대인관계에 대해 깊게 생각하게 되더군요.

 

 

 

 

외부의 사건이든 뭐든 간에 원동력은 사람으로부터 동기가 생겨

 

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친구가 되거나 연인이 되거나 원수가 되거나

 

인연을 맺으면서 다양한 형태로 맺습니다.

 

 

살다보면 외부의 사건으로 여러 가지의 이유로 타인에게 상처를 받고 타인에겐 치료를 받는데요.

 

별자리 궁합에서도 사인의 따라 상성이 맞는 사람과 맞지 않는 사람이 구분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별자리의 연애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해요. 다만 각12개의 사인에 대해 이야기하기엔 글이 길기 때문에 나눠서 쓰려고 하려고합니다.

 

 

연애를 주관하는 것은 행성 금성이라고 합니다.

 

 

금성은 애정, 사랑, 치료, 연애를 의미합니다. 별자리 사인상 차트의 서로 각각의 금성들이 배치되어 있고 금성에 따라 연애스타일이 다르게 나오기도 하죠.

 

 

 

 

 

 

 

 

 

 

양자리 금성

 

양자리의 특성상 진취적이고 돌진하며 꼭 쟁취해야하는 성향을 가졌습니다. 양자리의 금성상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가식과 밀당 없이 무조건 직진합니다. 그리고 불의 사인 상 정열적으로 최선을 다해 사랑합니다. 그들에게 미련 없이 온 열정을 전부다 쏟아 붓기에 그들의 진실적인 사랑으로 그들의 매력에 빠지곤 합니다. 이들은 헤어지고다면 미련 없이 훌훌 털어버리는 성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불특징상 최선을 다해 사랑을 하기에 자신이 상대방으로 의해 질리기보다, 상대방에게 찼을 경우에 자신이 할 수 있는 사랑을 다 쏟아 부었기에 미련없이 인정하고 떠납니다.

 

 

 

 

 

황소자리 금성

 

황소자리의 특성상 빠르게 움직이기보다 우직하게 정적으로 있는 성향을 가졌습니다. 그렇기에 사랑에 빠진 경우 오랫동안 한결같은 사랑을 합니다. 또한 황소자리의 금성으로 디그니티의 위계로 도머사일에 위치함으로 자신의 금성영역에 있어서 타인에게 만족감과 행복을 충족시켜주며 황소자리의 고정궁으로 연인과의 관계에 있어서 오랫동안 지속시켜줍니다.

 

쌍둥이 금성

 

쌍둥이의 특성상 변통궁으로 이중성 또는 중립성을 의미합니다. 쌍둥이자리 같은 경우 자신의 재치나 센스로 상대방을 기분 좋게 해줍니다. 그렇기에 싫은소리와 충고에 대해 되도록 이야기를 하지않으며 기분에 맞춰서 이야기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들은 가벼운 사인이기에 무거운 이야기나 힘든 이야기할 때 즐거운 분위기로 전환시킬 경향이 있습니다.

 

 

 

 

게자리 금성

 

게자리의 금성상 물의 사인으로 감정을 중시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게자리사인의 단단한 껍질 같은 마음의 벽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해가 되지않을까? 상처받지않을까? 하는 마음에서 방어기제를 가졌기에 사랑에 대해 의심합니다. ‘과연 이 사람의 마음이 진심일까?’하는 마음에 한번 더, 되짚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들이 마음의 문을 열면 한 없이 사랑에 빠지는 소녀 같은 감성을 가졌습니다. 게자리의 물성향과 금성이 더해져 꿀떨어지는 로맨스를 선사합니다.

 

 

사자자리 금성

 

사자자리는 자신의 주관이 확고하기에 이상형이나 로맨스의 취향도 확실합니다. 그렇기에 자신의 취향이나 주관이 맞지 않으면 홱 돌아서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연을 맺고 연인사이가 되었을 경우, 고정궁 특성상 연인관계에 있어서 안정성을 추구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의리로 다져가며 자신의 이야기를 더욱 더 솔직하게 말하는 성향이 나타납니다. 그들의 연애란 의리로 다져지며 상대방에게 충성과 의리 그리고 사랑으로 나타납니다.

 

 

 

 

처녀자리 금성

처녀자리의 특성상 흙의사인으로 현실적인 이성을 추구합니다. 처녀자리에게 금성이란 매우 불편한 존재입니다. 그래서 처녀자리 자신의 로맨스에 대한 취향이 까다로우며 확고합니다. 감성적인 부분이 부족하기에 연애하는데 있어서 감성적인 달달함이 느껴지지 않으실수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부분이 상대방에게 드러나지 않으며 자신의 태도를 일관성 있게 유지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들은 흙의 사인상 현실적인 사랑으로 조금씩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인연이 맺어 연인이 되는 경우엔 잔소리할 경향이 두드러지게 높습니다만, 나쁜 의도로 하는 것은 아닙니다. 특성상 재고 올바르게 따지려고 하는 성향에 잔소리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