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별자리 상승궁 이미지 (feat. 개인적인 견해)

사용자 LUCHY 2020. 6. 23. 09:19
반응형

 

 

 

 

 

 

양자리

 

 

 

 

 

 

 

 

 

어제 하루 좋은일로 훈훈하게 마무리한 후 글을 쓰게 되었네요.

 

일찍 자려다가 카페인으로 밤을 지새우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될 줄은 몰랐는데, 조심하는 게 좋겠습니다. ㅠㅠ

 

 

 

금성일식과 금성역행에 대해 반응이 좋을 줄은 몰랐네요.

 

금성이 대표적으로 연애와 관련이 되어있지만,

 

제가 연애와는 거리가 먼…….사람인지라(정작 금성은 빵빵하다고 한다.)

 

 

 

그래서 연애와 관련된 이야기를 쓰려고하다가

 

수성역행을 쓰기엔 제 머릿속이 정리가 되지 않아서

 

오늘은 그냥 제가 생각하는 별자리들의 상승궁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상승궁이란

 

그림으로 보여지는 노란선이 상승선입니다. 차트로 보시면 화살표에 물병어센으로 보이실 꺼에요

 

태어난 지역과 시간 날짜로 의해 결정된 것을 상승궁이라고 합니다,

 

상승궁은 개인적인 외적, 성향을 나타납니다. 그 외에도 태음궁과 태양궁도 있습니다.

 

주로, 운세볼 때, 상승궁과 같이 함께 보시면 좋습니다.

 

(밑에는 편안하게 음슴체로 쓰겠습니다.)

 

 

 

 

 

 

 

 

 

 

 

아마 이들을 봤을 때 성격보다 이미지나 외모로 서술할 가능성이 높음. 왜냐하면 상승궁 자체가 외모와 이미지에 가까움. 태양궁이랑 태음궁은 성격이나 이상형 취향이 드러나는 점임.

 

 

 

 

 

 

천칭어센

 

블로그 저자가 천칭어센이라 10명의 9명꼴로 많이 만나게되는 천칭어센님들...이제 그만 만났으면 하는 존재들임. 이상하게 그들은 인상이 그닥 인간미라곤 1도 없음. 그러니까 인상이 차가운 사람들이 대체적으로 많았음. 어쩌겠음. 인간궁에 토성이미지가 강한걸. 꾸미는가에 따라 이미지가 확연히 달라짐. 무엇을 장착하는가에 따라 이미지가 확 달라짐.

 

 

 

 

사자어센

 

살면서 10명의 3-5명꼴로 만나는 사자어센님들. 이들 공통점은 다 하나같이 고급스러운/세련된 이미지나 외모를 가졌음. 그 자체가 아우라에서 이미지가 고급짐. 그리고 옷입는 센스는 케바케인 것 같음. 사자어센님들 대체적으로 옷은 아무데나 입는 경향이 있을 수 있음. 그냥 그들은 그들만의 스타일로 무엇이든 입음. 그래도 다행인건 그들이 이미지가 세련되서 무엇을 입든 간에 멋있음.

 

 

 

 

물병어센

 

물병어센님들 맞궁인 사자궁이 계시는데. 이들의 공통점이 있다면 아무거나 입음. 그리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주장함. 근데 튀는 옷들은 대체적으로 다들 어울리지 않았음. 이들은 겉은 차갑다보니 다가가기 어려운데 친해지면 참 인간미가 느껴지시는 분들임. 물병어센들 대체적으로 마른체형 분들만 봤던 것 같음.

 

 

 

 

*참고로 개인적인 견해로 적었는데요. 모두가 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이상 별자리에 어센들 봤을 때 이미지 1탄이였습니다. : )

 

 

 

다음 이어 2탄은 아래링크 첨부했습니다.

 

별자리 상승궁 이미지 2탄 

 

별자리 상승궁 이미지 2탄 (feat. 개인적인 견해)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이어 상승궁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해요. ㅎㅎㅎ 상승궁이란 그림으로 보여지는 노란선이 상승선입니다. 차트로 보시면 화살표에 물병어센으로 보이실 꺼에요. 태어난

luchycool.tistory.com

 

별자리 상승궁 이미지 3탄

 

 

별자리 상승궁 이미지 3탄 (feat. 개인적인 견해)

쌍둥이 어센 이들의 특징은 외모가 다 제각각 이라서 구분짓기가 어려움. 공통적인 특징이 있다면, 그들만의 상큼함이 묻어나는 정도(...) 정말 특징잡기가 어려움. 대체적으로 눈��

luchycoo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