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별자리 연애스타일 - 2탄

LUCHY 2020. 6. 18. 18:37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자리들의 연애 스타일 2탄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해요.

 

 

아! 그전에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별자리 금성 같은 경우, 말그대로 자신의 차트에 금성에 위치에서 연애스타일이 어떤가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포스팅입니다. 그러니까 연애스타일은 태양으로 보는 게 아니라  금성으로 봐야됩니다.

 

 

예를 들어, 난 태어난 별자리가 양자리다! 하지만 실상 양자리 연애 스타일이 막상 다를 수 있는 이유는 내차트에서 태어난 별자리로 나타나는 행성이 태양이기 때문입니다.

 

 

 

갑자기 무슨 소리인가요? 라고 당황하실 수 있어요. 저 또한 처음 접할 때 ‘뭐지?’하고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간단하게 풀자면,

 

 

점성술 프로그램을 연 다음에 태어난 날을 입력해서 확인하면 태어난 날은 태양으로 나타나는 것이며 실상은 금성은 다른데 위치합니다. 차트에서 태양은 파란선으로 표시했으며, 금성은 노랑색으로 표시한 게 보시나요? 태양이아니라 금성을 보고 연애스타일은 보시면 되요.

 

 

 

 

 

 

 

 

별자리의 연애 스타일 금성: 태어난 날=게 태양 (x)/ 쌍둥이 금성 (o)

 

 

 

 

 

 

 

물론, 태양으로 보셔도 되요. 다만 의미가 달라질 겁니다. 태양의 행성에서 ‘자신이 추구하는 이상이나 목표’에 의미가 가까워집니다. ‘이상형’이 아니라 ‘이상’으로요. 자세한 부분은 카테고리에 행성을 찾으시면 나올 겁니다.

 

 

 

 

 

 

 

 

 

 

 

 

그럼 본론으로 넘어가서 별자리 연애 스타일 2탄을 진행하겠습니다.

 

 

 

 

 

 

 

 

 

 

 

 

천칭자리 금성

 

천칭금성들은 연애나 대인관계에서 갑작스럽게 다가오는 거리에 대해 거부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천칭자리의 특성상 중재와 조정의 별자리이기에 그들은 관계에 대해서 적절하게 조절해나가며 시간이 지나면서 마음을 열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다 열진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중립적인 성향이 강하기에 ‘거리유지’를 하실 것입니다.

 

 

 

 

 

전갈자리 금성

 

전갈자리 같은 경우에 한번 꽂힌 경우에 그곳에 집중합니다. 게다가 물의 사인이기에 이성보다 감성에 쏠려 집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들은 마음의 거리와 상관없이 감성에 집중하여 이야기를 합니다. 전갈금성같은 경우에 자신이 생각하는 애정에 대해 당신에게 갈구하며 사랑의 목마름이 넘쳐흐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수자리 금성

 

사수자리 금성같은 경우엔 웃음이나 가볍거나 혹은 무거운 이야기를 통해 타인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게 합니다. 그리고 만약 그들과 사귀게 된다면, 무언가 가치 있는 연애를 하기를 원합니다. 왜냐하면 사수자리의 관할하는 목성은 성장을 의미하기에 관계를 통해 가치관의 내면의성장을 추구합니다. 또한 사랑하며 서로간의 공유를 원합니다. 그러나 관계에 있어서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싶으면 그 부분에 대해 회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마 이러한 경우엔 회피를 상황의 분위기나 기분전환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서로에게 목표나 가치관에 대해 성장의 밑바탕을 두면 건강한 관계로 발전하며 서로에게 윈윈이 될 것 입니다.

 

 

 

 

 

 

염소자리 금성

 

염소자리 금성같은 겨울을 나타나며 흙의 사인에 위치하기에 차갑거나 혹은 도도한 이미지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그 사람에게 잘보이려고 이미지관리하거나 꾸며서 사랑받기를 원하며 타인에게 드러나는 나의 이미지에 대해 신경을 쓰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흙사인의 성질로 결혼이나 연애관에 있어 현실적인 이야기가 오고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실적이다보니 연애하는데 있어서 계획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병금성

 

물병자리 금성같은 경우, 자신의 연애주관이 뚜렷하다. 나만의 세계관이 확실하나,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세계관이나 생각에 대해 이해해주길 바라며 또한 자신도 그 생각을 존중받길 원한다. 다만, 사자자리처럼 겉으로 행동과 말을 표현하지않아 타인이 잘 모를 경향이 있다. 이럴 경우 물병자리는 자신의 생각에 대해 확실하게 이야기하는 게 좋을 수 있다. 토성성향으로 무거운 분위기로 겉으로 티가 안날 수도 있다. 그리고 타인이 자신에게 챙겨주길 바라는 성향이 강하다.

 

 

 

물고기 금성

 

물고기금성은 물의사인으로 감성의 끝판왕이기에 로맨스의 분위기에 금방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들은 순수한 사랑으로서 콩깍지가 남들과 다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어느 악조건이든 간에 그것을 꿋꿋이 바라보는 물고기 금성입니다. 다만, 콩깍지도 잘 벗겨지는 성향이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별자리 연애스타일 2탄을 마치게 되었는데요.


사인에 금성마다 다 연애각자 스타일이 다를수있고 읽어보면 아닐 수도 있어요.

금성마다 다른행성이 연결맺으면 성향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반응형